도미노에서 신상피자가 나왔는데 치즈가 7가지나 들어간 프리미엄 피자입니다.

피자 중에서 그래도 도미노는 실망을 시킨적이 별로 없어서 자주 먹는 편이라 신상피자가 나왔다는 말에 주저하지 않고 주문해봤습니다.



광고에서도 그렇게 말하지만, 7가지 치즈가 들어갔다고 하니 무슨 치즈가 그렇게 많지?라고 궁금했는데

피자를 주문하기 전에 홈페이지에서 봤더니

고르곤졸라, 통모차렐라, 페터크림, 탈레지오큐브, 슈레드모차렐라, 모코치니, 파르메산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육안으로 봤을때는 거의 모든 치즈는 녹아 있기 때문에 구분하기는 어렵습니다.

(사실 먹어봐도 맛으로 구분할 수 없어요 ㅎㅎㅎ)




위 사진은 추가 토핑없이 기본 라지(L)로 주문한 피자입니다.

고기토핑이 올라간 피자가 먹고 싶을때 저는 도미노의 와규 앤 비스테카를 주로 주문하는데

7치즈 앤 그릴드피자의 경우에는 치즈의 토핑을 늘렸기 때문에 비프 토핑은 아무래도 양이 많지는 않아요.

하지만 이 피자의 장점은 화장실에 아주 잘 가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ㅎㅎㅎ


가격은 라지(L)은 32,900원 미듐(M)은 27,500원 입니다.

도미노피자는 신상피자에 대한 할인행사를 자주 하는 편이니까 참고하시고

요즘은 소셜커머스에서도 도미노피자와 콜라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자주 판매하니까 주문하시기 전에 한번씩 확인해보시면 좋아요!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에 대한 점수는 별 5개 만점에

★★★★

총평을 하자면, 해산물이나 고기토핑이 아니라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피자입니다.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기 때문에 맥주와 함께 즐기기에도 적합한 피자이고, 어쩌면 와인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 피자는 치즈 토핑을 추가는 필요없을 것 같고 그외 다른 토핑은 취향에 따라 좀 더 추가하는 것도 추천할 만합니다.


+ Recent posts